NOPSpro도움말
접수목록에 다른 문서(결재,일정,게시,메일,노트 등)를 링크형태로 쉽게 등록할 수 있습니다.
고객과 주고 받은 메일, 문자메세지 등을 이력에 통합할 수 있으며
업무처리 내용이 단순 텍스트가 아닌 복잡한 업무형식인 경우
게시판(지식노트)에 고객처리문서로 등록하면서 아래 방법과 같이 고객이력에 통합할 수 있습니다.

고객과의 약속은 일정으로 등록하여
지정시간 자동알림을 설정하면 실수 없이 약속을 이행할 수 있습니다.
고객업무 양식문서를 제작하여 적용하면 형식에 제한되지 않는 다양한 업무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
다른 문서목록에서 Ctrl+C 로 복사하여 상담/접수 목록에 Ctrl+V 로 붙여넣습니다.
아래 그림은 게시글을 접수문서로 등록하는 예 입니다.
아래와 같이 등록확인 메세지가 표시되면 확인을 선택합니다.
아래와 같이 고객이력에 게시문서가 등록되었습니다.
고객 이력에 등록된 문서를 더블클릭하면 아래와 같이 원본 문서가 오픈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