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PSpro도움말
단순 상담(접수) 정보입력뿐 아니라 문자, 메일, 게시글, 일정, 지식노트, 접수처리이력 등 모든 문서를
접수문서로 등록하여 고객정보를 통합 관리할 수 있습니다.
상담/접수 등록(수정) 방법
아래 그림과 같이 등록(수정) 버튼을 클릭하여 각 항목을 입력한 뒤 저장 버튼을 클릭합니다.
등록(수정) 작업의 취소하려면 작업중 취소 버튼을 클릭합니다.
접수구분접수구분 정보를 입력합니다. 접수구분관리는 이곳을 참조하세요.
접수일시접수일시를 입력합니다. Default로 현재 일시가 입력됩니다.
아래방향키 또는 더블클릭하면 달력이 오픈됩니다.
매체접수 매체구분을 입력합니다.
접수고객요청한 고객명을 입력합니다.
우편주소필요시 주소 정보를 입력합니다.
회신번호회신 전화번호를 입력합니다.
제품명필요시 접수관련 제품 정보를 입력합니다.
우선순위관리목적의 우선순위를 입력합니다.
기타1~3임의로 사용할 수 있는 3개 항목입니다. 자세한 정보는 이곳을 참조하세요.
접수내용접수 내용을 입력합니다. 반드시 입력해야하는 필수 정보입니다.
처리내용처리 내용을 입력합니다. 처리내역을 별도로 상세하게 등록할 수 있습니다.
파일첨부상담이력에 등록될 파일을 첨부 할 수 있습니다.
처리자접수내역을 처리할 처리자를 입력합니다. 더블클릭하여 사용자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우측 버튼을 클릭하여 처리자에게 문자메세지를 전송할 수 있으며
처리자가 시스템에 접속해 있는 경우 아래와 같이 정보가 실시간으로 전달됩니다.
처리일시처리 일시를 입력합니다.
아래방향키 또는 더블클릭하면 달력이 오픈됩니다.
비용필요시 처리 비용을 입력합니다.
결과처리 결과를 선택합니다.
완료, 진행, 이관, 기타를 선택할 수 있으며
결과에 따라 목록에서 글씨색이 다르게 표시됩니다.

처리내용, 처리자, 처리일시등 처리관련 항목은 접수 등록시 직접 입력할 수 있으나
상세처리내역을 별도로 입력할 수 있습니다.
접수1건에 대해 여러 건의 처리이력이 별도로 관리되는 구조이며
입력된 처리이력 중 최종 처리내역이 접수목록의 처리내역 항목에 적용되어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