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PSpro도움말
관리자기능 선택 후, 부서/사용자등록을 선택합니다.
메신저 윈도우의 관리자기능을 선택하거나, 메인 윈도우의 관리자 메뉴를 선택 후,
부서/사용자 등록을 선택합니다.
부서/사용자 등록 및 수정
등록,수정,삭제 버튼을 이용하여, 부서/사용자를 구성합니다.
(하위부서를 구성하실때는, Drag&Drop로 구성합니다.)
사용자정보관리
NOPSPro 그룹웨어 사용자정보를 관리합니다.
사용자 생성, 수정, 모바일 접속설정 등 상세 정보를 관리합니다.
사용자ID(필수입력항목)
사용자 ID를 입력합니다.(한글도 입력가능)
※사용자ID는 NOPSPro그룹웨어 내에서 사용자를 구분하는 Key값이므로 중복등록이나 수정이 불가합니다.
패스워드(필수입력항목)
패스워드를 입력합니다.(로그인 후 사용자가 변경가능)
※패스워드는 DB에 암호화되어 저장되므로 분실시 관리자가 임의 변경만 가능합니다.
한글이름(필수입력항목)
조직도에 표시될 사용자 이름을 입력합니다.
소속부서(필수입력항목)
사용자의 부서정보를 선택 입력합니다. 입력창을 더블클릭하면 부서선택창이 팝업됩니다.
직위(필수입력항목)
사용자의 직위를 입력합니다.(직위표시순서관리에서 조직도 표시순서 변경 가능)
직급
사용자의 직급을 입력합니다. 같은 부서에 같은 직위인 경우 높은 직급이 더 상위에 표시됩니다.
오름차순 정렬(1,2,3,4,5,.....순 정렬)
SMS허용건수
사용자별 SMS허용건수를 입력합니다.
※SMS서비스(옵션기능)을 사용하는 경우
PC접속
PC접속 허용여부를 설정합니다. 체크를 해제하면 더이상 접속이 불가합니다.
※퇴사한 사용자인 경우 체크 해제
모바일접속
모바일 접속 여부를 설정합니다.
※번호일치시 허용인 경우 접속하려는 사용자의 모바일기기 전화번호와 NOPSPro그룹웨어 사용자 정보의
휴대전화번호가 일치해야만 접속이 가능합니다.
모바일 보안
사용자 단위로 파일다운로드 허용수준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